반품 및 제품 FAQ
제품 사진과 실물 색상에 차이는 없나요?
모니터 해상도, 밝기, 사용자 환경 등에 의해 화면상의 색상과 실물 색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FJ 매장에 방문하여 실물 확인 후 구매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하여 판매한 FJ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보증기간내 제품 A/S 발생시 공정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나도 유상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과실로 인한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등록 후 접수번호와 함께 본사로 택배발송 하시면 됩니다
생성된 접수번호로 A/S 진행사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FJ A/S센터 안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16, 하이브랜드 리빙관 9층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우편: 06771)
전화: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2번)
A/S접수는 온라인 등록 후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방문접수, 당일수선 불가)
구매 1년 미만 제품의 경우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면 착불 발송 가능합니다.
구매 1년 이후 제품의 경우 편도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A/S 진행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10~15일 소요되나, 수선자재의 재고상태와 수선내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반품 안내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상품일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커스텀 제품은 결제 완료 후 취소/반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심각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 절차에 따라 반품/환불이 진행됩니다.
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절차의 경우 아래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고객 센터: 02-6191-3993 /fj_support@acushentgolf.com
상담 시간: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