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A/S 안내

 

Q. 제품 사진과 실물 색상에 차이는 없나요?

모니터 해상도, 밝기, 사용자 환경 등에 의해 화면상의 색상과 실물 색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FJ 매장에 방문하여 실물 확인 후 구매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Q. 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하여 판매한 FJ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보증기간내 제품 A/S 발생시 공정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나도 유상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과실로 인한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등록 후 접수번호와 함께 본사로 택배발송 하시면 됩니다. 생성된 접수번호로 A/S 진행사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등록 바로가기

 

Q. FJ A/S센터 안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16, 하이브랜드 리빙관 9층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우편: 06771)
전화: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2번)

* A/S접수는 온라인 등록 후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 (방문접수, 당일수선 불가)

** 구매 1년 미만 제품의 경우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면 착불 발송 가능합니다.
*** 구매 1년 이후 제품의 경우 편도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Q. A/S 진행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10~15일 소요되나, 수선자재의 재고상태와 수선내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02-6191-3993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월~금)
fj_support@acushnetgolf.com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