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제품 사진과 실물 색상에 차이는 없나요?

모니터 해상도, 밝기, 사용자 환경 등에 의해 화면상의 색상과 실물 색상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FJ 매장에 방문하여 실물 확인 후 구매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쿠쉬네트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하여 판매한 FJ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

보증기간내 제품 A/S 발생시 공정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나도 유상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내 제품이라도 사용과실로 인한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매장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구입한 매장에 현장 접수 / FJ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 온라인 등록 후 접수번호와 함께 본사로 택배 발송)

온라인 A/S 등록 바로가기 https://www.acushnetwarranty.co.kr/#/FJAPPAREL

생성된 접수번호로 A/S 진행사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센터 안내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91 아쿠쉬네트 코리아 A/S팀

전화: 02-3014-3800 (내선 번호 1번 → 2번)

A/S접수는 구매 하신 해당 매장에서 접수 후 진행이 가능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구입한 매장에 현장 접수 / FJ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 온라인 등록 후 접수번호와 함께 본사로 택배 발송)

구매 1년 미만 제품의 경우 로젠택배를 이용하시면 착불 발송 가능합니다.

구매 1년 이후 제품의 경우 편도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진행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10~15일 소요되나, 수선자재의 재고상태와 수선내용에 따라 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반품 안내

아쿠쉬네트 코리아는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상품일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커스텀 제품은 결제 완료 후 취소/반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심각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 절차에 따라 반품/환불이 진행됩니다.

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환불 절차의 경우 아래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고객 센터: 02-6191-3993 / fj_support@acushentgolf.com

상담 시간: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 공휴일 휴무).